-
4살언니, 스트라이더 밸런스바이크 헬멧 "OGK PAL" 구매후기☆ 투희파파의 솔직 리뷰 2020. 11. 9. 11:34반응형
얼마전 스트라이더 밸런스바이크 구매를 한 포스팅이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 잘 타고 있는데요, 이제 4살언니(40개월)가 되다보니 본인의 생각을 말하고 해달라고합니다.
그전 노란 곰돌이푸 헬멧을 사용하였는데요, 핑크색 헬멧이 가지고싶다고 핑크헬멧을 사달라고 합니다.
고민인게 4살 개월수를 보면 아시겠지만 머리가 작아 왠만한 헬멧이 다 크다는것이죠, 이전 골돌이푸 헬멧도 조금 크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헬멧후기도 보고 어떤것을 사줘야할지 모르는 와중에 OGK PAL 헬멧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이즈도 다른헬멧에 비해 좀 작게 나오는거 같아서 한번 보고싶어서 확인해보니
잠실종합운동장 신신스포츠에가면 볼수 있다고 카부토코리아에서 안내를 받았습니다.
신신스포츠에 연락을 하고 방문하려니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5시정도까지 운영한다고하네요.
토요일에 방문하려다 평일에 잠실쪽 방문할 일이 있어 토요일전에 방문해서 사왔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OGK 카부토 자전거 헬멧 전문점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카부토 헬멧 말고도 에어워크 헬멧도 있습니다.
여기는 K2인라인스케이트 국내 총판이라고 되어 있어서 헬멧등 보호대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헬멧과 보호대는 에어워크 브랜드가 많이 있었습니다.
에어워크 스케이트 보드도 있었습니다.
헬멧이나 이런것을 사러 올때 아이랑 같이오면 더 좋겠지만 같이 오게되면 이것저것 다 사고싶다고 때를 쓸것같아 혼자 오곤하는데 나중에는 인라인이나 다른것을 사러올때는 같이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설명을 다 듣고 핑크색 PAL 헬멧을 사서 왔습니다.
머리둘레 49cm~54cm까지 착용 가능하다고하네요
4살정도의 아이들은 크면 크지 작지는 않을것 입니다.
나중 나중에 인라인탈때도 자전거 탈때도 킥보드 탈때도 다 쓸수잇으니 캐릭터 보다는 이렇게 깔끔한게 좋은거 같습니다.
이렇게 들고선 퇴근길, 아파트 엘리베이터 앞에서 찍어봤습니다.
가지고 들어가면 엄청 좋아하겠구나 생각하면서 말이죠 ㅎ
사진보시면 엄청 신남이느껴지실꺼에요
요즘 매일매일 어린이집 다녀와서 30분정도 타고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발로 움직이는것이다보니 엄청 힘들어하네요
따릉따릉 벨이 없다고 자전거 벨도 사달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G마켓에서 배송비 포함 약 7,500원정도 들여서 자전거 미니벨을 구매해 달아 주었습니다.
요즘 너무 핑크에 빠져있어서 모든 핑크색으로 맞춰달라고하네요.
이렇게 헬멧을쓰고 자전거를 타면서 신나하네요.
장갑은 하나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하나만 있네요
밸런스 바이크 진작사줄껄하는 생각도 듭니다.
타면 탈수록 균형감각등이 발전하네요. 내년에 진짜 자전거 사주면 혼자 탈란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투희파파의 솔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2 미니 레드 64G 구매후기 (0) 2020.11.23 애플워치 SE 40mm GPS 나이키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구매후기 (0) 2020.11.11 스트라이더 밸런스 바이크 12인치 핑크 구매 후기 (0) 2020.11.05 LG 지패드5 LTE 10.1 구매후기 (0) 2020.08.25 겨울왕국 식기세트 입니다. (0)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