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키 운동화를 선물받다.
    ☆ 출.산.육.아.용.품.리.뷰 2017. 2. 2. 14:49
    반응형



    설연휴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방문하였을때 땅콩이랑 가족신발을 맞추고 싶어하는 땅콩엄마.


    우린 에어맥스 2016 모델을 커플로 신고 있어 같은것을 사주고 싶지만,


    아이들용 에어맥스2016은 나오지 않아서 이것저것 보다가 다른디자인 이더라도 나이키 제품으로 사자고 결심.










    처음본 제품. 이것으로 사려고 하였으나 조금은 신발이 중성틱하다는 이모님 장모님 의견



    그래서 조금 여자아이 신발로 다시 쇼핑











    정말 아기자기하고 신발이 너무 귀염귀염하다. ㅎㅎ


    핑크핑크, 여자아이니까 혹시 땅콩이가 남자아이같이 태어난다면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게 피아식별을 정확히 해주어야 하지않겠나 ㅠㅠ



    이것저것 하나하나 구매하면서 태어날 우리 땅콩이가 이쁘게 잘 신고 입고 해주길 바라면서 오늘도 땅콩엄마는 무엇을 지를까 고민중에 있다.


    여기저기서 땅콩이 임신후 선물을 조금씩 받고있는데


    희안하게 중복되서 들어오지는 않고 있습니다.


    아직은 태어나지 않아서 정말 많은 선물을 받지는 않았는데 주위 사람들은 무조건 기저귀를 받으라고 합니다.


    기저귀는 많아도 많지가 않고 금방금방 사용하기에 금방금방 줄어든다고 합니다.


    주위 출산선물을 고려중이라면 가장 무난한게 기저귀라고 하니 기저귀를 선물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생각해보니 기저귀도 브랜드가 많다보니 호불호가 있을수 있으니 기저귀를  생각중이라면 꼭 사용중인 브랜드를 물어보고 확인하시어 선물하셔야 할듯합니다.


    요즘 기저귀 대란이라 쿠팡, 11번가, 오프라인 대형마트들 엄청나게 할인행사들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좀 더 길게 할인행사를 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생각이 들었는데, 여학생들이 돈이 없어서 생리대를 사용못한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요런 생필품들은 면세로 팔고있는대도 가격이 체감이 되거나 하지않습니다.


    면세 품목선정도 중요하지만 이후 면세품을 파는 기업의 이익금 및 이윤도 한번 찾아봐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분명한것은 국민을 위해 정부에서도 꼭 필요한 생필품들은 세금을 부과하지 않고 있으나 거꾸로 국민을 위한 것이지 기업을 위한 제도가 아니기에 꼭 요런것들도 체크해서 공개를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겉으로만 좋은기업의 이미지인지. 정말 좋은기업인지 소비자도 알아야하니까요.

    그런 착한 기업은 정말 착한기업의 엠블럼 및 소개를 적극적으로 해서 좋은 기업이라는것을 널리널리 알려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요하게 선택되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포스팅을 쓰면서 배가고프네요.

    맛있는 저녁을 먹어야겠습니다.

    오늘 저녁은 땅콩엄마가 어떤것을 만들어 놨을지 기대 됩니다. 아주 아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요즘은 그래도 입덧이 없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