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G 권렬형전자담배 [lil&fiit] 후기

category ☆ 솔.직.한.제.품.리.뷰 2018.02.10 22:02

저는 라희를 갖기전에, 금연을 하였습니다.

저의 금연은 금연패지하고 금연을하겠다는 의지만 가지고 금연을 실천중에 있습니다.

2년여가 되었는데 지금도 가끔 술자리에서 담배를 피는사람들의 담배 냄새를 맡으면 몸이 반응을하는지...

금연성공이 아니라 참는다는 말이 맞는거 같습니다.

저는 의지로 2년여를 잘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도록 흡연을 하신분들, 많은 흡연을 하시는분들은 금연이 쉽지 않죠.

그중에 대표적인 사람이 저의 아버지, 라희의 친할아버지 입니다.

라희 태어나고선 , 올해가 들어서는 끊겠다고 하셨지만 쉽지 않으신지 또 다시 흡연중이십니다.


그래서 냄새라도 나지않으면 좋을것 같아서 권렬형전자담배를 구매해서 드리기로하고 아이코스 글로 릴 3가지중 어떤것을 구매할까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선발주자인 아이코스는 쉽게 구매하고, 담배도 쉽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글로하고 아이코스의 단점을 보완해서 사용하기 편하게 나왔다는 릴이 좀더 괜찮을것 같아서 릴 구매를 위해 릴에 대해서 많이 찾아봤습니다.

우선 릴은 최신 상품이고 서울에서만 기기 구매가 가능한점, GS에서만 구매가능하였는데 얼마전부터 다른 편의점에도 공급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지금 27,000원 릴 구매할인쿠폰을 홈페이지에서 발급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하여 쿠폰을 받았습니다.

기존 GS에는 물건이 없고 신규 공급처인 다른 편의점에 있을것같아서 평소에도 많은 점포수를 유지하는 세븐일레븐쿠폰으로 발급받았습니다.


요렇게 준비는 다하였고 어느 지역의 편의점을 가볼까...금요일 하이마트 대치점에 일이 있어 방문하였는데 거기에는 세븐일레븐이 없었고,

군자역 근처를 다음으로 방문을하였고 근처 세븐일레븐에 가보니 몇개가 기기가 있는것을 확인후 바로 구매하는데 색상선택을 하라고하여

화이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fiit은 체인지와 체인지업 각각 1갑씩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구매를 하고 집에와서 개봉을 해봅니다.

구매할때 편의점 직원분께서 화이트는 출시되자마자 바로 품절되어 추가 입고는 언제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ㅎㅎ 화이트로 구매하길 잘한건가..

개봉을 미리해보는 이유는 미리 제품에 대해서 사용설명서 등을 확인한후 아버지께 설명을 드려야할듯해서 입니다.

저도 담배를 안핀지 오래되어서 어떤 맛일지, 담배 피는것만큼 만족도는 어느정도 일지.

fiit 체인지와, 체인지업 입니다.

에쎄의 체인지와 체인지업과 맛이 비슷하다고하는데요.

제가 흡연할때 에쎄 체인지를 피웠어서 맛은 대충 알겠더라구요.

체인지업은 과일향이 난다고 합니다.

물론 바로 나는것은 아니고 캡슐을 터뜨려야 향이 들어갑니다. 이것은 기존 담배와 같습니다.

포장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포장이나 구성퀄리티가 왠만한 프리미엄급 휴대폰처럼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이나 설명서는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청소도구도 들어있고요. 사용하기 편할듯하네요.

금일 아버지 치과를 방문하면서 릴을 드렸는데요.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하나를 끼우는법 태우는법을 설명드렸더니 잘 사용하시네요.

담배 피는거 만큼은 아닐테고, 담배만큼 편리하지는 않으시겠지만 라희를 생각하시면서

일반 담배는 이제 그만하시고 권렬형 전자담배로 바꾸시라고 하였습니다.

알겠다고 한번 열심히 해보시겠다고합니다.

잘 적응하셔서 일반 담배보다는 그나마 요게 조금 더 유해물질이 적으로 요걸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